제19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대상 수상

최고관리자 2025.03.07 09:37

저희 레드 주식회사가 에너지 절감 및 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온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과 에너지경제연구원이 후원하는 '제19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大賞'에서 당사가 '녹색기술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패를 수여받았습니다.


- 수상 내역: 제19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大賞 '녹색기술 부문' 

- 수상 일자: 2025년 2월 25일 

- 주최 및 후원: 한국일보사 주최 / 한국환경공단, 에너지경제연구원 후원 


앞으로도 우수한 녹색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레드 주식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82088565_6a388375c9157.jpg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