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대상 2년 연속 수상

최고관리자 2026.03.20 09:38

안녕하세요, (유)레드입니다.


저희 (유)레드가 2025년 제19회 대회 수상에 이어 올해도 뜻깊은 상을 받아,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大賞'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과 에너지경제연구원이 후원하는 '제20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大賞'에서 당사가 에너지 절감 및 환경 개선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는 '그린 에너지 인프라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수상 내역: 제20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大賞 '그린 에너지 인프라 부문'

- 수상 일자: 2026년 2월 26일

- 주최 및 후원: 한국일보사 주최 / 한국환경공단, 에너지경제연구원 후원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는 저희 (유)레드를 항상 믿고 응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린 에너지 인프라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